비요뜨 2종, 요거톡 리뷰
본문 바로가기
소소 리뷰

비요뜨 2종, 요거톡 리뷰

by 김루비 2021. 11. 2.

안녕하세요, 김루비의 얌냠리뷰의 김루비입니다.

 

여러분 비요뜨 좋아하세요? 저는 정~~~~말 좋아하는데요!

요즘은 비요뜨 외에도 요거트와 초코과자나 시리얼 등을 같이 먹는 제품이 많이 나왔어요.

뿐만 아니라 서울우유에서도 비요뜨를 여러 종류로 출시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죠!

 

저는 오늘 그 중에서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팝 비요뜨 초코크리스피, 풀무원다논요거톡 스타볼을 리뷰해 볼게요!

 


<   비요뜨 2종, 요거톡 리뷰   >

 

서울우유 비요뜨 초코팝

첫 번째는 비요뜨 초코팝이에요. 톡톡 튀는 초코과자가 들어있다고 하네요?

 

서울우유 비요뜨 초코팝

포장을 열어 보면 안에는 꽤 큼지막한 초코과자가 들어있어요.

알갱이가 커서 그런지 딱 봐도 토핑의 양이 많지는 않아 보이죠? 큰 크기 때문에 더 적어 보이기도 하는 것 같아요.

비요뜨는 항상 토핑이 조금 모자란 것이 특징이랍니다ㅋㅋ

 

서울우유 비요뜨 초코팝

알갱이가 정말 큰 편이죠? 아이스크림 숟가락으로 먹었는데 초코과자 세 알 먹으니 입 안이 꽉 차더라고요.

식감은 동그랗고 바삭한 초코과자이고요, 슈팅스타 아이스크림의 팝핑 알갱이처럼 톡톡 튀는 느낌이 있어요!

우리가 아는 그 느낌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새롭고 재밌는 식감이었네요!

제 입맛에는 아주 맛있지는 않았지만 한 번쯤 사 먹어 볼만 한 제품인 것 같아요. 초코과자의 톡톡 튀는 느낌이 좀 더 강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.

 

서울우유 비요뜨 초코크리스피

다음은 비요뜨 초코크리스피입니다. 이 제품은 초코 시리얼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.

 

서울우유 비요뜨 초코크리스피

뚜껑에 요거트가 하나도 안 묻은 줄 알았는데 약간 묻어 있었어요. 에이~ 아깝다!

요플레나 비요뜨 뚜껑 열었을 때 완전히 깨끗하면 그 쾌감 뭔지 아시죠?ㅋㅋ

 

서울우유 비요뜨 초코크리스피

이 제품에는 밀크 초콜릿, 화이트 초콜릿이 얇게 코팅된 작은 크리스피 시리얼다크 초콜릿 조각이 들어있어요.

한 입 먹으면 바삭!하고 달콤한 크리스피 시리얼이 먼저 느껴지고, 작은 초콜릿 조각이 마지막까지 계속 씹혀요.

달콤, 바삭, 초콜릿 향까지 풍부해서 아주 맛있었답니다! 비요뜨 시리즈 중에 오리지널과 이 제품이 제 취향 공동 1등이에요. 이걸 처음 먹어보고 나서 한동안 이 제품만 사 먹었을 정도예요ㅎㅎ

알갱이가 작아서 왠지 토핑이 푸짐한 느낌도 드네요.

 

풀무원다논 요거톡 스타볼

마지막으로 풀무원다논의 요거톡 스타볼입니다. 요거톡 시리즈는 스타볼과 초코그래놀라, 링&초코볼 이렇게 세 가지 맛이 있어요. 오늘 리뷰할 스타볼은 세 가지 중 비요뜨 초코링(오리지널)과 가장 비슷한 맛이랍니다.

 

풀무원다논 요거톡 스타볼

뚜껑을 열면 동그란 모양, 통통한 별 모양의 초코볼이 꽤 많이 들어있어요. 세 가지 색은 아마 화이트, 밀크, 다크 초콜릿인 것 같죠?

요거트는 비요뜨보다 약간 묽고 단맛이 강한 타입이에요. 마트에서 파는 하늘색 생크림플레인요거트! 딱 그 맛이에요.

 

풀무원다논 요거톡 스타볼

요거트에 토핑을 부어보니 와, 토핑이 정말 많더라고요. 보기에만 많은 게 아니라 조심하지 않으면 초코볼이 바깥으로 굴러갈 정도로 많아요. 포장지에도 토핑이 많으니 여러 번에 나누어서 부어 먹으라고 나와있더라고요.

초코과자는 오밀조밀 달달하고 바삭한 맛이에요. 요거트는 앞서 말했듯이 비요뜨보다는 좀 묽고, 더 달달한 맛이 나요.

자잘하고 많은 초코과자와 달달하고 부드러운 요거트가 만나서 정말 잘 어울려요! 전체적으로 비요뜨보다 더 달기는 하지만 불쾌한 정도는 절대 아니고, 단 것을 좋아하는 입맛을 가진 분들이라면 아주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.

저는 비요뜨와 맞먹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답니다ㅎㅎ

 

여러분도 오늘 커피 한 잔, 튀긴 과자 한 봉지보다 조금은 더 건강한 간식으로 드셔 보시는 것 어떠세요?

달달하고 프레시한 맛의 요거트와 토핑 디저트, 세 가지 모두 추천합니다!

댓글